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망뉴맞고 설치방법 [pc+모바일]

 

피망뉴맞고는 네오위지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온라인 맞고 게임인데요. 일일 접속자 수 2만 5천명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죠. PC뿐 만 아니라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즐길 수 있는 게임이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방법 바로가기를 안내드릴려고 하는데 잘보시고 따라하세요.먼저 pc설치방법부터 가르켜드리겠습니다.

 

pc버전 

 

 

먼저 pc버전 피망뉴맞고를 고스톱게임설치하려면 우선 피망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피망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해야되는데요. 일단 회원가입이 안되어있으면 회원가입하셔야 되는데요.

 

 

피망 바로가기

 

 

 

 

 

피망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네이버에 저장된 기본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추가 제공 항목의 경우는 굳이 제공할 필요가 없으므로, 바로 [동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진행을 합니다.

 

 

 

 

 

피망 회원 가입을 위해서 이용약관 동의 및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해야합니다. 해당 항목을 확인 후에 [동의] 버튼을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진행을 합니다.

 

 

 

 

 

 

간단하게 피망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본격적으로 피망 뉴맞고를 즐기기 위해 [홈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잠깐! 피망 뉴맞고의 경우 성인 게임이기 때문에 그전에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홈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자연스럽게 본인 확인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로그인이 되면..

 

 

 

회원가입 시에는 핸드폰이나 아이핀을 통한 본인인증이 필요한데요.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완료했다면 피망 사이트 왼쪽 중앙에 피망뉴맞고를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을겁니다.  뉴맞고를 클릭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시작버튼을 누루고 시작을 하면 자동으로 알아서 설치가 됩니다. 

 

 

모바일버전

 

 

 

 

구글플레이 가셔서 검색을하셔서 다운받으셔도 되고 그것도 귀찮으시다면 하단에 apk파일 다운받으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모바일기준)

 

피망뉴맞고 apk파일 다운받기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이 후 부터는 pc 같은경우에는 피망뉴맞고 고스톱 바로가기를 통하여 피망 사이트에 접속하면 바로 게임 실행이 가능합니다 게임 실행 시에는 PC의 경우 최소 사양을 만족해야하는데요. 그래픽 해상도는 최소 1280 x 1024 이상이어야 하고 RAM 메모리는 2GB 이상이어야 원할한 게임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모바일은 바탕화면에서 바로 들어가서 실행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에서는 왠만한 기종에서 다 돌아갑니다.^^